상점찾기

2018 K리그1/K리그2 유료 평균관중 집계 (2018.09.16. 28R 기준)

zczhkogzqk80983 0 2018.10.13 14:39
출처:락싸(  아스날쟁이  님)

올해는 유료관중만 집계하고 있습니다.
(지난시즌은 '유료+무료' 모두 집계입니다)


K리그1
K1.jpg

- 올해부터 유료관중이 집계되어 연맹 기록에 올라가므로  유료관중 기준으로 집계했습니다.


- 울산과 인천은 이번 라운드 홈경기에서 올시즌 홈관중 최다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.


- [빨간 숫자] 서울, 전북, 포항, 수원, 울산, 상주, 제주, 경남, 인천은 개막전이 아닌 이후 다른 홈경기에 "최다관중"을 기록하였습니다.



(표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,

-순위는 현재 리그 승점순위가 아닌 평균관중순위입니다.

-'지난시즌비교'란은 동일 라운드 기준 2017 시즌의 평균관중기록입니다.  2017년 기록은 유료+무료 모두 집계하는 방식입니다.

 동일 라운드임에도 주말, 주중경기 수가 다르게 편성되어있음을 참고하세요. )




K리그2

K2.jpg

- 올해부터 유료관중이 집계되어 연맹 기록에 올라가므로  유료관중 기준으로 집계했습니다.


- 부산은 이번 라운드 홈경기에서 올시즌 홈관중 최다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.


- [빨간 숫자] 성남, 광주, 아산, 부산은 개막전이 아닌 이후 다른 홈경기에 "최다관중"을 기록하였습니다.


- 지난 27라운드 수원FC 홈경기의 유료관중수는 연맹 홈페이지에 기록되어있지 않아서 "기록 누락"으로 표시해놨습니다.

 따라서 실제 홈경기 수는 15경기이지만, 기록이 확인되는 경기만 집계했으므로 위의 표에는 경기수 '14'로 쓰였음을 알려드립니다.



(표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,

-순위는 현재 리그 승점순위가 아닌 평균관중순위입니다.

-'지난시즌비교'란은 동일 라운드 기준 2017 시즌의 평균관중기록입니다. 2017년 기록은 유료+무료 모두 집계하는 방식. )

업종 일반
대표자
취급품목
전화
휴대폰
주소
상점 고유번호

Comments